본문 바로가기

일상/Blah Blah

온다!!! 온다!! OneRepublic이 온다!!!

롹(Rock)에 대한 태생적인 관심이 있는건지 가장 좋아하는 음악장르는 롹이고 좋아하는 가수도 롹 계열이 대다수다. (아이유랑 트와이스도 樂가수이기때문에 좋아하는 것이다!!)


호주생활때도 없는 살림에 CD를 사가며 들었던 음악이 그린데이GreenDay 였고 가장 최근 미친듯이 들었던 음악은 콜드플레이ColdPlay 의 음악이었다.


<이미지출처: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Coldplay-global-citizen-festival-india-2016.jpg>


콜드플레이의 CD가 늘어질 정도로(?) 듣고 다니던 어느 날 크리스 마틴(Chris Martin)의 음역대 높은 목소리가 거북해지기 시작했다. (나이가 먹으면서 귀가 예민해진건지...)


바로 그 무렵 우연하게 접한 그룹이 바로 원리퍼블릭 OneRepublic 이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거친 목소리의 낮은 중저음. 그리고 컨츄리가 살짝 녹아 있는 음악이 한번에 내 귀를 사로잡았다. 그 이후로부터 원리퍼블릭의 덕질시작... ㅋㅋㅋ 원리퍼플릭에 얼마나 빠졌나면,  콜드플레이가 내한했을 당시, 아내가 '가야되지 안겠어?' 라고 물었을 때도

아니야.. 굳이 뭐.. 혹시나 원리퍼블릭이 온다면 모를까.. 


라고 했을정도 였으니... 이거는 Game 끝! (아내가 챙겨줄 만큼 ColdPlay를 엄청 듣고다녔다.)


연말에 현대카드가 내한 했으면 하는 아티스트를 설문조사할 때도 원리퍼블릭 이름을 적어냈드랬다.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했던가??? 원리퍼블릭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믿기 힘든 피드가 올라왔다.

 

<이미지출처: 원리퍼블릭 공식인스타그램 캡쳐>


롸너롼ㅇ롸ㅓㄴㅇ뮤러ㅏㅇ뉴라ㅓㄴㅇ모랴조ㅑㅐ젇거ㅐㅑㅈ보랸뮬ㄴㅇ뮬

로ㅕㅑㄴㅇ로ㅑㅕㅠㅜ;ㅙ먀ㅓ랜모류ㅑㅇㄴ뮤량ㄴㅁㄹㄴㅇㅁ랴ㅠㄴㅇㅁ


2018년 4월 27일 내한이라니!!!!


ㅜㅜ 미친거야.. 미친거야!!!!


그렇다... 우리의 현대카드느님께서 2017년 컬쳐프로젝트로 원리퍼블릭을 소환하신거시었다!!!



인지도때문인지 '슈퍼콘서트'는 아니고 컬쳐프로젝트로 오는게 살짝 아쉽지만 지금 찬밥더운밥 가릴때가 아니지... 이렇게라도 내한공연을 오는거 자체가 그저 감사할 뿐 ㅠㅠ 국내 팬덤이 꽤 있는듯 내한공연을 반기는 사람들이 많던데... 이 아저씨 광클하러 가신다!


이 나이되서 티케팅때문에 광클 할 일이 생기다니 ㅋㅋㅋㅋ 아 그리고 왜 때문에 내 생일 다음날에 공연하는건데 ㅋㅋㅋ 이건 마치 환갑잔치 뒷풀이공연 같자나!!!!



+++




1차전쟁은 1월30일... 2차전쟁은 1월31일

1차전쟁에서 승리의 깃발을 꼽고 마음껏 즐겨주겠노라!! 하하하하하하하


4월27일 콘서트장에서 봐요 여러분 




날 원리퍼블릭으로 이끈 음악 투척

반응형

'일상 > Blah Bl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디역에 오아시스 같은 서점, 세컨드페이지북스  (0) 2019.02.18
2013년 1월 독서목록  (0) 2013.02.10
2013 Annual Plan  (1) 2013.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