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FC서울

ALLEZ!!! North ★ Arena FC!!!! (NAFC)

내가 정말 순수하게 지지하는 그것...
FC서울...
다른 팀의 지지자들이 패륜이네 어쩌네 주둥이를 놀려도....
난 아무런 댓가없이 나의 팀을 지지한다...

하지만 댓가를 바라지 않던 나의 순수한 마음때문이었을까??
FC서울은 나에게 기가막힌 선물을 안겨주었다...
바로  North☆Arena 라는 지지자들의 모임....
이 모임을 알고서 정말 많은 것들을 배웠고, 느꼈다..
한없이 우물안의 개구리라고 생각이 들었고... 더 친해지고 싶었다...
보면 볼수록 더 다가가게 되는 그런 모임이었다...

2007년... 1년간을 경기장에서 매주 보면서 같이 소리지르고.....
같이 얼싸안고 오오렐레를 하며 깃발을 돌리던 내 동지들...^^
그 누구하나 모난 사람없이.. 자기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
그래서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사람들^^

하지만 나를 비롯한 이들은 그걸로 부족했다...
그리고.. 결국 조기축구회(멋지게 FC를) 창단했다...
ㅋㅋㅋ
보고 즐기는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체험하는 사람들...
정말... 축덕후다 ㅋㅋㅋ

매주 토 혹은 일요일날 아침 9시에 상계역 근처 제일중학교에서 모임을 가진다.
대략 인원은 8~12명 사이...
나오는 사람들만 나온다... 정말 대단한 사람들...
그 전날 술이 떡이 되게 마셔도 나온다.. ㅋㅋㅋ(뛰면서 토한다...ㅡㅡ)
하지만 아침에 맑은 공기를 마시며 열심히 뛴 후에 마시는 음료수의 맛을 잊지 못하고...
아침 9시에 하나둘 경기장으로 모인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의 절대적인 독재자!!!! 정진형님. 2008년 2월 8일 경기중 부상으로 현재 재활치료중...(알코올 섭취요법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 FC의 단장님 현진형님. 축구단을 만드신 분이시다!!  다부진 몸으로 정말 운동선수처럼 보이지만.. 경기가 끈난후 항상 이런말씀을 하신다... "아 근육통....."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 운영팀장 성준이. 평소에도축구할때도 항상 시끄러운 성준이 ㅋㅋㅋㅋ 노홍철 스타일이다 ㅋㅋㅋㅋ

주로 에이스를 까는 에이스 킬러...(경식이형님 괜찮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의 창시자. 광사마!!! 비록 과중한 업무로 인하여 자주 참석은 못하시지만 실력하나는 N☆A FC 탑클래스. 하지만 과도한 알코올섭취와 지긋한 나이 덕분에 풀타임출전은 불가능하다는 루머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 큰형님 동신형님. 다른 모임에서는 막내라고 외치시는 큰형님. 하지만 체력만큼은 N☆A  최고!!!! 축구에 대해 너무 많은 것을 알고 계시며 N☆A FC에 유니폼을 스폰 해주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 FC의 기둥 희준형님!!!! 언제나 묵묵히 볼을 차시는 형님. 하지만 그 실력은 역시 탑클래스!!!!! 형님 덕분에 인조잔디에서 볼을 찰 수 있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는!!!!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 미래군 성종이. 현재 임의탈퇴중. 한경기 같이 뛰어본 후 얼굴을 못봤다.아무래도 내가 7번을 가지고 간게 속상했던 걸까???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 최고의 수문장 예약!!! 재천형님. 2008년 2월 24일 모임에서 신들린 방어를 보여주셨다...ㅋㅋㅋㅋ 아무래도 골리를 보실거 같다는 ^^ 형님 완전 거미손!!!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 군인라인 태호군. 아직도 들린다.. "왼쪽 많이 비었습니다.." ㅋㅋㅋ 각잡힌 목소리...ㅋㅋㅋ 빨리 제대해서 주전경쟁에 합류하기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 진정한 축덕후 찬현군. 100% 순수농축 축덕후 ㅋㅋㅋ 더이상 말이 필요없다 ㅋㅋㅋ 축덕후...


이 외에도 병욱이나 미란누님, 인수, 석우 등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지만 사진을 구할 수 있는게 이것뿐이어서 함께 소개하지 못했다. 너무 아쉽다. 나 같은 경우에는 2008년 2월 8일이 첫 데뷔전이었고... 운좋게도 잔디구장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 최고의 테크니션 ㅋㅋㅋㅋ 션군!!!! 뭘 하든 간지가 좔좔 흐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격수도 했다가 미들도 했다가 힘들면 골리도 보는 만능엔터테이너!!!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축구하는 것이 즐거워서 참가하는 거겠지만 항상 웃을수 있고 함께 얘기하고 땀 흘릴수 있는 이런 즐거운 분위기가 좋아서 이 모임을 좋아하는 걸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끝나고 기념사진도 촬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버젼으로 찍는다 ㅋㅋㅋ 아무래도 다 사진을 찍고 싶어서 나오시는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 ㅋㅋㅋ


그리고 가장 최근의 사진... 바로 2008년 2월 24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N☆A FC에게도 유니폼이 생겼다. 동신형님께서 협찬해주신 주황색 유니폼. 완전 바르샤 3rd 져지랑 똑같다 ㅋ

어렵게 구한 배번 7번!!! ㅋㅋㅋ 베컴을 좋아해서기도 하고 왠지 7 이 행운을 가져다 줄 거 같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이 날  자책골을 만들어내는 일도 했다 ㅋㅋㅋㅋ
병욱이가 참 제대로 넣주더만 ㅋㅋㅋㅋ
아.. 저기 보인다... 선명히 찍혀있는 번호 7번!!!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보너스 ㅋㅋㅋㅋ
혼자 놀고 있는 걸 찍어서 움짤을 만들어 주셨다..ㅋㅋ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 것을...
잘 보면... 참 기가막히게 찼다.. 정확한 아웃프런트킥.. 공 휘는거 봐라 ㅋㅋㅋㅋ



일요일 12시... 경기를 마치고 나서 곰탕 한그릇씩 하고나면 집으로 헤어진다.
그리고는 문자가 온다..
다음주에는 언제할까요?? ^^
하루도 아쉬워서 못쉬는 사람들... 이들이 있어서 N☆A FC는 영원할 것이다!!!
꼭 수호신리그에 참가해서 우승하리라 ㅋㅋㅋㅋ

앞으로도 종종 축구 사진은 업데이트 될 것이다^^

ALEEZ~~~ N☆A FC!!!!!


p.s 위에서 사용된 모든 사진은 유경식 작가님에게 그 저작권이 있음을 알리는 바입니다.
     CCL이 적용되오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Football > FC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까페대문  (0) 2009.02.02
N★A 메이킹데이!!!!  (4) 2008.02.21
FC서울 스토브리그 ver 1.0 - 데얀이 왔다!!!!  (2) 2007.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