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축구이야기

블루드래곤, 다시 한번 날아오르자! (상황급반전 ㅠㅠ)

- 속보 -

사코 부상에 발목 잡힌 이청용, 볼턴행 불발

갑자기 이게 뭔 소리라요!!!! 분명히 에이전트가 이적완료했다고 발표까지 했는데  이제와서 볼턴 복귀가 없다니...!!!!!!!!!


허기사.. 수정궁이나 볼턴이나 지금 아무도 오피셜을 안내고 있구나 ㅠㅠ 아 왜 사코는 이 상황에서 부상을 당해서 청용이 앞 길을 막냐.....

아.. 청용아...



+++



FC서울 선수 중 가장 애정을 가지고 바라보고 있는 선수. 바로 (전)크리스탈팰리스, (현 임대)볼턴 원더러스의 이청용이다.


FC서울에 있을 때부터 어린 나이 임에도 주눅들지 않고 창의적인 플레이로 피치위를 누비던 모습이 너무 이뻤고 팀을 사랑하는게 몸짓 하나하나에서 느껴졌다. 볼턴 원더러스로 이적을 하고 그 누구보다 빠르게 적응하는게 너무 좋았는데...


<이미지출처: https://www.gettyimages.co.uk>


탐 밀러 개깨끼.............(이 사건이야 워낙 유명하니 언급은 따로 하지 않겠다.)


그 이후부터 폼이 전혀 올라오지 않아서 국대며 클럽에서며 계속 죽쓰고 있고 새롭게 이적해 간 수정궁에서는 3년동안 46경기 2골이라는 처참한 결과로 주전 경쟁은 물론 백업경쟁에서 밀려 홈팬들에게도 신뢰를 잃고 있었다.


<이미치출처: https://football411.net/lee-chung-yong-joins-crystal-palace-from-bolton/>


최근 K리그로의 복귀 루머가 솔솔 피어올라 친정팀인 FC서울로 복귀하는 건 아닌가 내심 기대하고 있었지만 방금 전 복수의 매체에서 오피셜이 뜨기 시작했다.

EPL 친정팀 볼턴으로 임대 확정!

수정궁Crystal Palace과의 남은 계약기간인 6개월동안 임대하는 조건으로 무려 3년만에 EPL친정팀 볼턴 원더러스Bolton Wanderers로 복귀하게 된 것이다.


<이미지출처: 볼턴원더러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officialbwfc>

유니폼이 안 이뻐... 리복이나 하다 못해 마크롱으로 안되겠니 ㅠㅠ


2부리그에서도 하위권인 볼턴의 현재 위치가 아쉽기는 하지만 본인이 EPL생활을 계속 이어나가고 싶어했기에 나쁜 선택은 아닌 듯 하다.

이청용을 좋아하는 팬의 입장에선 이적 이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아예 경기를 못 나오는 것보다 더이상 EPL에선 안 통한다는 것을 인지하고 K리그로 복귀하는 것도 합리적인 선택인 듯하여 이번 이적을 두손 들고 환영한다. 시차가 있어서 아직 볼턴 구단 오피셜이 뜨지는 않았지만 블루드래곤 이청용의 볼턴 이적이 성공적이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2부리그 씹어먹고 월드컵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미지출처: http://blog.daum.net/kkuns/495347>


형들이 27번 덕분에 행복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