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Blah Blah

정보처리기사 필기시험 합격..

2007년 1월 1일..
사람들은 새해가 되면 참 많은 것들을 다짐하고는 한다.
뭐... 나 역시 그랬으니까...
하지만 거창한건 아니었다...
솔직히 지키지 못할 약속 따위는 하지 않을 것이라는게 내 삶의 신조니까...
(금연???  솔직히 이건 정말 아니다.. 절대 못지킨다...)
올해 내 목표는 딱 네개였다...

1. 자격증 취득하기 (1순위 - 정보처리기사)
2. 토익점수 800이상
3. 공모전준비
4. 워킹홀리데이...

어떻게 보면 거창하다고 느낄수도 있지만..
정말 나만의 소박한 바람이다..
자격증은 되도록 많이....

워킹홀리데이는 새해 초반에 한번 무너졌다...
캐나다워킹이 탈락한것.....
하지만 뭐 뉴질랜드가 있으니까^^

그 다음 열심히 자격증 준비를 했다..
남들보다 머리가 나쁘다는 주관적인생각으로 열심히 했다...

2007년 3월 4일 일요일...
구라청의 예보가 정확히 맞았다..
비가 오고 있었다....
시험장으로 가는 발걸음이 가볍지만은 않았다...
뭐랄까 긴장감이라고 할까?
왠지 아는것도 틀릴것 같은 마음....
거하게 담배한개피 피고 시험장으로 입실...
9시 30분부터 시험은 시작되었다...

뭐 중간 과정이야 열심히 풀었다는 것뿐..^^

시험시간을 1시간 남겨놓고 시험지 제출후 퇴실...
더이상의 아쉬움도 후회도 없었다..
정말 아는만큼 풀었고 결과에 만족하려 했다..
결과는...



합격!!!!!

(100-70-90-85-55  평균 80점 )



아직 실기시험이 남아있기는 하지만....
큰 산을 하나 넘은 기분이다....

이제 실기시험을 준비하는 션군....
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올해 목표를 정말 충실히 이행해가고 있는 중이다..
되도록이면 많은 자격증을 따는게 목표이기에..
또다른 시험을 준비해야겠다^^

왠지 새해의 기분이 좋다^^

p.s 축하의 메세지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