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Blah Blah

서울 인라인 월드컵 2007 D-4

오늘 복 터진 날인가부다...
하루에 택배를 두개나 받다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 더 왔어!!! 아저씨 기다려!! 어디다가 사인 하죠??!!!!-

근데  택배가 반갑지만은 않은데...ㅜㅜ
보내는 분 : 문화일보마라톤....
순간 인라인마라톤 주최측에서 보낸 택배라는 것을 예감했다...
아... 이제 얼마 안남았구나...
4월8일이니까 딱 4일 남았다..ㅠㅠ

뭐 그래도 일단 택배가 왔으니까 열어는 봐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가번호 23484... 도대체 몇명이 참가한거냐!!!-

가장 먼저 번호가 눈에 띄었따...
세장이나...
가슴에 하나 허벅지에 하나 헬멧에 하나...
도배를 하란다....ㅡㅡ;;
난 경기복도 아니어서 저런거 달면 불편한데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함께 딸려온 티셔츠와 안내책자-


예상보다 티셔츠의 퀄리티가 굉장히 높았다...
쿨맥스 소재로 만들었다는데... 음.. 대충 참가비 이상 할거 같다는 생각을...
함께 딸려온 책자에는 다양한 정보들이 수록되어있었다...
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 나오는 내용들이지만
참가선수 목록에 내가 당당히 들어가 있다는게 굉장히 뿌듯했다..

다만... D-4일인데 연습을 거의 못했다....
큰일이다 목표가 50분내 완주인데..
이러다 완주도 못하는게 아닐까 하는 걱정이 앞선다...(그럴일은 없겠지만)
방송사에서 중계는 안해주겠지만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한강에 일찌감치 나와서 응원이나 해주삼!!
ㅋㅋㅋ

4월8일이 기다려진다!!!
반응형

'일상 > Blah Bl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사다 마오....  (6) 2007.04.05
언제나 기분 좋은 선물^^  (2) 2007.04.04
<정말 하고 싶은 여행 Top 10 List>  (9) 2007.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