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Blah Blah

S2an 군의 Wishlist!!!!

이 위시리스트는 누군가에게 무엇을 바라고 쓰는건 아니구...
2008년안에 션군이 꼭 사고 싶은 것들을 써놓은 것이니...
다들 저~~~~~얼~~~~~대 부담 갖지 마시길 ㅋㅋㅋㅋ



1. Herringbone 핸드그립 레드에디션 : 47,000원

열정적인 사진가가 되고자 노력하는 션군...
그 열정만큼이나 빠~~알간색 핸드스트랩은 팔공이한테 달아준다면...
아 얼마나 이쁠까^^
하지만 이미 레드에디션은 품절...OTL
그렇기 때문에... 굳이 레드에디션이 아니더라도..ㅠㅠ
Herringbone 이 아니더라도...ㅜㅜ
(아르누보 핸드그립이 뻐~~얼건색이 있단다.. ㅋㅋ 가격도 착하구^^)
아르부노 핸드그립 : 38,000원



2. 다이아나 플러스 (diana+) : 55,000원

좋아하는 션군....
120mm 중형필름을 사용하는 사진기에 빠져버렸다....
47년간 단종이었다가 재생산되는 카메라...
다른 토이카메라들보다 결과물의 퀄리티가 상당히 맘에 든다....
오호라...^^
너도 무조건 Get 이다!!!!


3. 피쉬아이카메라 오렌지 : 46,750원


유일한 어안렌즈를 탑재하고 있는 고귀하신 몸...
그 분이 오렌지 색깔로 재탄생하셨다^^
광각을 뛰어넘은 어안의 눈깔로 세상을 찍으사...
내 어찌 안 넘어가고 베기겠는가^^
검정색이나 흰색보다는 훨씬 이쁘당^^


4. Brick 120GB 외장 HDD : 99,000원

이제 어엿한 회사원이 된 션군...
직업이 직업인지라 데스크탑보다는 노트북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되었다...
션군의 노트북 HDD의 용량은 부끄럽게도 80G....
이걸로는 부족하다....(쌓아놓은 야동이 얼만데..ㅜㅜ)
120GB HDD정도면 적당하지 않을까?
게다가 레고모양의 HDD... 이거또한 Get 안할수 없는 Must Ha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