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든것의 리뷰

NDSL을 구입하다!!!! -부제 : NDSL = 너도사라

장동건의 뇌연령은???
왜 장동건은 영어를 얼버무릴까??
이나영이 슈퍼마리오와 사랑에 빠졌다..
그녀가 키우는 개 이름은???

ㅋㅋㅋㅋ

요즘 시도때도 없이 NDSL 광고가  TV를 통해 나온다..
장동건이 영어하고 이나영이 개키우는 모습
ㅋㅋㅋ
그 모습을 어무이와 함께봤다..

子 : 엄마 저거 하나 사드릴까?? 영어공부된다는데???
母 : 얼마나 하는데???
子 : 한 15만원 정도 할거야..(팩은 빼구 ㅋㅋㅋ...)
母 : 니가 돈이 어딨다구~~~
子 : 그건그래...
母 : 너 사줄까???
子 : (오홋!! 이게 왠일!!!) 비싸자나!!!!
母 : 왜 영어공부된다매....
子 : 진짜 사두되???

해서 NDSL을 구매 하게 되었다 ㅋㅋㅋㅋ
완전 럭키!!!!!
PSP의 유저이자 NDSL의 유저가 된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노가다패키지!!! ㅋㅋㅋ-



NDSL + 필터 + 케이스 = 15만원
영어삼매경  = 2만5천원
닌텐독스 = 3만5천원

총 21만원이 들었따!!!
ㅋㅋㅋ

요즘... 아주 죽겠다..
뇌연령은 40세가 나오고 있구... 영어는 ㅋㅋㅋㅋ 강아지는 말도 안듣고..
하지만 분명한것은 PSP 보다 훨씬 낫다는 것이다..
뭐랄까 양방향의 기분이 든다고나 할까???
조만간 PSP를 팔아버릴것이다..
헤헤헤헤

게임은 안사두돼!!!! 두뇌연령 낮추자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