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FC서울

FC서울 6강 플옵이 보인다!!! - 2007년 9월 30일 VS 부산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려 4 : 0...
스코어가 말해주듯이....FC서울은 경기를 지배했다!!!
ㅋ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얼마만의 대승인지!!! 꺄울!!!
오늘의 승리를 바탕으로 6강 플옵에 한발짝 더 다가섰다!!!

오늘은 경기에 앞서 선수단 애장품 판매와 팬사인회가 열렸다...
아직까지 무미건조한 유니폼을 입고다녔던 션군으로선 절대절명의 기회!!!
아가씨와 함께 기나긴 줄의 대열에 동참했다...
경기전이라 시합에 나가지 않는 선수들만 팬사인회에 함께 했다....

정조국, 두두, 기성용.....

우헤헤... 아무리 경기에 안나가는 선수라지만 이거.. 무게감이 너무 무겁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 기다림 끝에 이 세 선수에게 싸인을 받았다...
뭔가 그럴싸해 보이는 유니폼....
이제 주영이꺼를 기다려야 되는데^^

참.. 두두선수가 머리를 밀고나왔다..
두두의 애교머리에 빠져있는 션군과 아가씨 입장으로써는 상당히 서운했다..
그래서 사인받으면서 물어봤다...

션군 : 두두 너 머리는 다 어디갔어???
두두 : 하하하 ㅡㅡ;;; 내년에 다시 보여줄게!!!
션군 : 그래^^ 나도 그러길 바래~~~
         오늘 너의 골을 꼭 보여줘.....
두두 : 아랐어~~~

(위 대화는 영어로 진행되었음을 상기!!시켜드리는 바입니다.)

하지만.. 오늘 두두는 경기에 나오지 않았다..ㅡㅡ;;; 나 무슨 말을 한거니^^

어쨌든...
즐거운 마음으로 사인을 받았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성용, 정조국 사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두사인


덕분에 오늘 경기도 화끈한 대승으로 이끌었다...
한경기한경기가 살얼음판인 지금에... 오늘의 대승은 정말 뜻깊은 승리였다..

첫번째 골은 전반 3분만에 이상협의 발 끝에서 이루어졌다...
패널티에어리어 외각.... 그 누구도 쏘리라 생각 못했는데..
그것이 골이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골 넣은 상협이^^


그리고 오늘 상협이의 움직임은 정말 칭찬 받을만 했다...
정말 공격수다운 모습.....
평소와는 좀 많이 달라보이는 모습이었다....
그렇기에 첫골을 뽑아낸 것이 아닐까???

그리고 지루한 공방전이 계속 되었다...
어차피 우리의 승점제조기인 부산에게 질리는 만무했기에..
점점 경기의 집중도가 떨어졌다...
그러다...전반 종료직전...
우리의 히~~~칼도 가 한골 해내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의 히칼도 골!!!!

<본 이미지는 "NEWSIS"에 그 저작권이 있습니다.>


근데 솔직히 오늘 히칼도의 모습은 영 씁쓸했다..
요즘들어서 더 그런거 같은데... 마치 자신이 심판인양......
골을 넣기전에 옐로카드를 받았다... 심판에 대한 강한 어필이 그 시발점이었는데....
그렇게 옐로 카드를 받고서 골을 넣었다...
(여기까진 참 좋아... 뭐 그럴수도 있지..)
근데 이놈... 골을 넣자마자 운동장을 반바퀴 돌아서...
아까 자신에게 카드를 주게 만든 장본인인 선심에게 뛰어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신차려 히칼도!!!!

<본 이미지는 "NEWSIS"에 그 저작권이 있습니다.>


다행히 아디가 막았기에 망정이지 아니었으면 또 다시 옐로 카드...ㅜㅜ
아무래도 자중을 좀 해야될거 같다..
이래서 내년에 재계약 하겠어???

뭐 어쨌든...
전반을 2:0으로 쌈빡하게 마친 후...
뭔가 분위기가 이대로 끝날거 같지 않다라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결국 세번째 골....

후반 교체된 동석이가 후반 39분에 멋진 슛으로 골네트를 흔들었다...
정말 이 골은 멋지게 들어갔다...
슛 하는 폼이 거의 EPL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석아 화이팅이야!!!


결국 3:0이 되어버렸다...
세번의 "오오렐레!!!" 정말 얼마만인지...ㅠㅠ

더 고무적인건... 신예들이 골을 넣었다는 사실이다...
그동안 조국이나 주영이한테만 집중되던 골 루트가 더 많아진 것이다.
이대로 플옵만 올라간다면..... 아흑....

이렇게 경기가 끝날거 같았다...
물론 계속 부산을 몰아붙였고... 계속 슈팅을 시도 했지만 결정력이 좋지 않았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가고...
후반 46분...
이미 전광판의 시계는 멈췄다.....
바로 그때...
내 사랑 주영이가 골을 넣었다!!!!
복귀후 1호골... 무려 193일만의 골...ㅠㅠ
이 얼마나 감격적인 골이던가.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주영이!!!!


그렇게 경기는 끝났다....
모든것이 승리한 경기였다...
스코어는 물론이고 경기력이나 섭팅력 전부...
뭐 섭팅력이야 비교가 안되지만...ㅠㅠ (너무 적게 왔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으시죠 귀네슈 감독님!!!


이로써 5위로 올라섰다...
게다가 오늘 인천과 성남이 비기고, 전남이 대전에게 발렸다...
ㅋㅋㅋ
인천과 전남은 아웃오브 안중.....
다음 성남경기만 잡는다면야 플옵은 따논 당상인듯 보인다..
민성이형만 돌아오면 예전... 시즌초 ㄷㄷㄷ 스쿼드를 볼 수 있을텐데^^
더더욱 성남전이 기다려지는 션군이다^^

FC서울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