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FC서울

하우젠컵대회 5R FC서울 vs 부산 아이콘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만의 승리인지....ㅠㅠ
오래간만에 경기장을 찾았다..
지난 수원전 이후 홈경기.....
솔직히 수원전 이후 FC서울의 경기는 그냥그런 경기였다...
비기는 경기만 계속 되고....
언론매체에서는 더이상 귀네슈의 돌풍은 없다고 평가절하했다...
그렇기에 이번 경기는 더더욱 중요했다...
이 경기를 지거나 비기게 된다면 팀 전테가 슬럼프로 빠질 가능성이 컸기에...

일단 FC서울의 베스트 11 중에서 8명이 부상인 가운데서 1패만을 당했다는건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들이 다시 그라운드로 돌아오게 된다면 더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든다...

경기초반은 상당히 지루했다...
역시나 상대는 강한 압박수비로 상대해 왔고...
가끔 날카로운 공격을 하며 골문을 위협했다....
하지만 결국 정조국이 상대편 골대를 열어제쳤다!!!(이 골전까지는 완전 쩔었지만...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한골 넣었다구!!! 사진출처 : Osen-


그렇게 전반을 마치고....
후반을 시작하자마자... 1골 뒤지고 있는 부산의 파상공세가 시작되었다...
결국.....
부산에게 1골을 내주게 되었다...
아... 순간 하늘이 무너져내리는 기분..
이렇게 비기면 안되는데..ㅠㅠ
오오렐레~~~ 한지 얼마나 지났다고....OTL...
순간 N 꾸르바가 조용해졌다......

하지만... 우리의 두두!!!!!
결국 그가 일을 냈다...
수비수의 실책을 놓치지 않고 골로 연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골이 결승골이 되었고 그렇게 경기가 끝났다..
조 1위를 지킴과 동시에 선수들의 사기 업~업~업그레이드!!!!
부산과의 상대전적은 6승1무로 압도적 우세!!!
후후후후.... 너무 기쁘다.. 헤헤헤헤
다음 홈경기는 4월25일.. 바로 내 생일 전날....
그 날도 꼭 이겨주길 바란다..
(광주전인데... 별만 안뜬다면.... 가능하겠지????)

경기결과와 순위는 바로 업데이트 됩니다^^

P.S 더더더더 기쁜 소식은 수원이 경남에게 1:0으로 패배... 조 꼴지가 되었다는것..
      ㅋㅋㅋㅋㅋ 이대로 가자 수원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