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Blah Blah

앞으로 포스팅 될 놈들^^

그동안 이 핑계 저핑계로 참 많은 날을 블로그와 안녕~~~하고 살았다..
그 덕분에 찍어놓은 사진들은 늘어가구...
할 얘기들은 산더미처럼 많아지구...
그래서 걱정이다..
그 많은 얘기들을 언제 다할런지...
(참.. 누군가 그러던데.. 일기를 쓰려고 블로그 하는게 아니라구.. 그럼 모지??)

그래서 준비한....
"앞으로 포스팅 될 놈들!!!!"

ㅋㅋㅋ
뭔가 굉장히 의미심장해 보이지만.. 아무것도 없는..
단지 궁금증을 유발시키기 위한 S2an군의 술수일 뿐...^^
하지만 시각을 바꾸어...
마치 자신이 무척이나 기다리는 택배가 오기 전까지의 마음가짐처럼...
이 포스트들이 언제 올라올까 기다려보는것도...
나쁘진 않을거라고 봐^^

(아래 포스팅들의 순서는 "없습니다"....)



1. MSP 드디어 하나가 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MSP 첫 Workshop이 성황리에 끈났다..^^
50명의 얼굴을 다 본 것도 좋았고....
모두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기에 좋았다...
이 포스팅은.. 수많은 사진의 업뎃의 귀차니즘으로 인해.. 아직도 못올라오고 있다..
(덕분에... 다른 MSP들은 자기의 사진을 단 한장도 받아보지 못했다^^)



2. 나도 이제 어~~~기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나도 이제 어~~기사!!!! -

다들 기억하시려나...
나의 2007년도의 목표를....
다행이 거창하게 잡지 않았기에 실현가능성이 커 보였는데..
결국 해냈다...^^
단 한번의 낙방도 없이 한번에 덜컥... ㅋㅋ
정보처리기사자격증을 Get 한것 ㅋㅋㅋㅋ
이 포스팅은... 그냥 업뎃의 귀차니즘으로 묻혀가고 있다..
하지만.. 가장 먼저 될 가능성이 가장 크다는 것 ㅋㅋㅋ



3. 나도 이제 졸업인가???  - 부제 : 나도 이제 실업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은 클릭하여 보았을때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 나도 이제 이태백....ㅜㅜ -

얼마전에 드디어 졸업앨범 사진을 찍었다..
맨날 구경만 해보던 학사모도 직접 써보구...
ㅋㅋㅋㅋ
이 날 찍은 사진이 100장이 넘는다는 것..
덕분에 하루하루 " 보정의 나날 " 로 보내고 있다...ㅠㅠ
게다가 졸업사진이기에 각자에게 뿌려주어야 하고...
하지만 이 역시 극도의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빛을 잃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4. 훌라걸스 리뷰 - 부제 : 역시 완소 유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오이 유우... 너만 있으면 돼...ㅠㅠ -



좀 된 이야기이긴 하지만...
학교 수업시간에 "훌라걸스" 영화를 시청했다...
스윙걸즈 이후 오랜만에 일본 영화였는데...
어찌나 찡하고 잼있던지...
Movie 폴더에 "N" 띄우기 위해서라고 빨리 포스팅 해야한다...



이 정도쯤 되겠군...
3개 밖에 안되는걸 모 아직도 안올리냐는 원성의 소리도 나올 수 있겠으나....
각각 사진이 50장이 넘어간다....
변환하는데만 한나절이다...
귀차니즘은 또 어떻구...
뭐...
어쨌든지간에 최대한 빨리 올리도록 노력은 해봐야지....

다들.. 맞춰보시길..
어떤 포스트가 가장 먼저 포스팅 될 지^^
반응형

'일상 > Blah Bl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년 하반기 Sean군의 계획서...  (2) 2007.07.18
기분좋은 일들.....  (5) 2007.05.09
기록증 왔다!!!!  (3) 2007.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