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Blah Blah

방문자수 만명돌파!!!

싸이를 하면서도

"난 절대 방문자수에 얽매이지 않을거야!!!'

라며 꾿꾿히 마음을 다잡았던 션군...
솔직히 그럴것도 그런게.....
1 일 최대방문기록이 100명이 쬐금 안되며....
보통 20명 안팎을 유지하는 그저그런 홈피였기에 더더욱 그랬는지도 모른다...

싸이에 싫증 및 한계를 느끼고 옮겨온 티스토리에서도
첨엔....
방문자에대해 무감각했다...
그냥 어쩌다 들어와보는 사람들이구나....라는 생각이었다..
하지만 얼마전 우연히 내 눈에 띄인 숫자들의 나열....
그렇다...
1만명의 숫자가 얼마 남지 않았던 것이다..
1만명......

우리나라 인구를 5천만명이라고 보았을때... 1/500만명 이 내 블로그를 보았다는 통계...
(뭐 솔직히 아는 사람이 하루에 몇번이고 왔다갔다 했을테니 무의미한 통계긴 하지만...)

설레였다....
싸이 1만명 넘을때보다 더....
왠지 모를 설레임...

ㅋㅋㅋ

결국...
내 블로그는 1만명을 넘어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만명 돌파!!! 축하축하!!!-



10,029

뭐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돌아다니다보면 1만명은 우습게 훌쩍...
하지만 나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으니 더 많은 방문자들이
나의 누추한 블로그에 자주자주 오셨으면 한다...

1만명 돌파 기념 블로그 분석을 해보도록 하자...


블로그는 주인이 얼마나 성실한가에 따라 그 생명이 좌지우지 된다고 들었다..
티스토리전에 싸이월드를 애용했었고...
잠시 네이년 블로그도 이용했었다..
하지만 그 어느곳하나 마음둘 곳 없이 방황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지금껏 지겹다거나 귀찮다는 생각없이
약 3개월간을 운영해오고있고 앞으로도 운영해 나갈 것이다..
아직은 다른 분이 만들어 놓은 스킨이나 애용하는 초보 블로거이지만
더더욱 노력해서 정말 나만의 공간... Web2.0이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만들어 놓을테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쌩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