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Blah Blah

기분좋은 일들.....

삼재가 풀린걸까???
좋은 일들이 연달아 일어나고 있다...
ㅋㅋㅋㅋ 갑자기 좋은 일들이 일어나니까 두렵기도 하다...
혹시 이 달콤한 열매들 뒤로 무서운 독이 있는 것은 아닐까??
하지만 그런것 따위 웃고 넘길란다 ㅋㅋㅋ 지금을 즐기자!!
그럼.. 무슨무슨 좋은 일들이 있었나???

1. 정보처리기사자격증 합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헤헤 얼마안있음 나도!!!-

4월22일.. 나에게는 커다란 시험이 한가지가 기다리고 있었다...
정보처리기사....
명색이 컴퓨터학과를 졸업하는데 자격증 하나 없으면 쓰겠나!!!
그리고 그 중에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자격증...
그 시험이 나에게 닥친 것이다...
필기시험은 어떻게 어떻게 합격했지만... 실기가 기다리고 있었다...
난생처음 보는 알고리즘은 날 혼란스럽게 만들었고....
해석하기에도 벅찬 영어문제는 가히 환상적이었다...
하지만 나름 열심히 공부했고 최선을 다했다...
근데.. 뭔가 꺼림직했다...
항상 시험운이 없었던 션군...OTL....
쪽팔리게 컴퓨터활용능력 필기를 두번이나 떨어진 전력을 가지고 있기에 더더욱...
시험당일날.. 의외로 맘이 편했다...
떨어지면 또 보면 되지...
하지만 당당히 난 합격했다.. 물론 아직 가답안 채점 결과이긴 하지만...
정말 큰 산을 하나 넘은 듯하다... 게다가 자신감도 충만~~~
지금은 다른 시험공부를 준비중이다!!!!
캬캬캬캬..
난 이제부터 어기사!!!! ㅋㅋㅋ

2. MSP 합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우자!!! 놀자!! 일하자!!-


공모전을 준비해야했다....
하지만 한번도 도전해보지 못한 부분... 정보가 필요했다...
잡코리휑에 접속했다... 거기서 본 광고한가지....

"MS에서 MSP를 모집합니다..."

오호라..
MS라하면 세계최대의 IT 업체!!! 선망의 대상이 아니던가...
갑자기 도전의 욕구가 물밀듯이 올라왔다....
게다가 처음 서류전형이 블로그에 글을 쓰는 거라니...
후후후.... 괜찬은데.....
결국... 지원했다... 블로그에 글을 쓰는데 무려 4일이나 걸렸다..
남들보다 깔끔하게 그러면서 내 생각이 묻어나게....
그렇게 시간이 지났고... 다행이 1차는 합격을 했다..
그리고 2차면접....
너무나 떨렸다.... 과연 나에게 이런 기회가 올까???
얼마전 면접에서 떨어진 전력을 가지고 있던 션군....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스피치자료도 만들어놓고....
막상 면접장에서는 제대로 말도 못했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면접에 임했다...
내 생각을 최대한 얘기하며...
그리고는 기다리라는 말씀...
5월1일날 발표가 난다고 했다.....
정말 숨막히는 일주일... 피가 말랐다...ㅜㅜ
하지만 결국 난 합격했다... 50:1의 경쟁률을 뚫고서!!!
하지만 난 안다.. 이제부터가 시작이라는 것을..
나를 보여줄 시간이 왔다는 것을!!!!



3. 션군의 26번째 생일!!!

드디어 20대후반... 꺾였다고 징징대던때가 엊그제 였는데..
어느새 26 ㅋㅋㅋㅋ
하지만 기분이 나쁘지만은 않다... 왠지 연륜이 쌓인다고나 할까???
생일날에 후배들과 동기들이 맛나는 생일주도 만들어주고..
덕분에 거의 2년만에 술먹고 오바이트했다..(고맙다 이놈들아!!!)
애기씨한테는 렌즈를 선물로 받았다.
니콘 55-200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기망원!! 코끼리 코가 된다구!!!-


애기망원이라 불리는 그것!!! ㅋㅋ 고맙다 애기씨!!!
나중에 돈 많이 벌면 더 좋은거 사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거 하나 사주면 안될까???ㅋㅋㅋㅋ -


얼마나 좋은일 들이 더 많이 기다리고 있을까????
ㅋㅋ 기대된다..
그리고 절대 이 포스트는 위의 세가지를 따로따로 포스팅 하기 귀찮아서
한꺼번에 하는 것이 아님을 밝히는 바이다..
ㅋㅋㅋ 도둑이 제발 저리나?????

그리고 내 생일 선물은 2008년 4월20일까지 계속 받고 있다...
다들 우편으로 보내주길 바란다 ㅋㅋㅋㅋ
반응형

'일상 > Blah Bl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앞으로 포스팅 될 놈들^^  (8) 2007.06.16
기록증 왔다!!!!  (3) 2007.05.01
<Microsoft Student Partner> 면접보고 왔어요!!!  (9) 200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