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Blah Blah

충무로국제영화제 자원활동가 "S2an"군!!!

2007년... 난 4학년이 되었다...
난...이제 졸업반이다...
내 이력서는 공란투성이다...
어떻게 해야되지...

그렇게해서 시작한게 자원봉사활동이라든가 대학생마케터등등등...

그 결과...
Microsoft Student Partner 에 선발되어 왕성한 활동중이며...
여러 기업에 수많은 지원서를 써넣었다....(결과야 뭐... 다 탈락이지만...)

그리고 얼마전... 인터넷에서 영화제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는 기사를 보았다..
영화제... 자원봉사... 아.. 이 두가지를 얼마나 하고 싶었던가....
주저없이 지원서를 넣었다..

1차.... 합격!!!! ( >>ㅑ~~~~~)

기분이 날아갈 듯이 기뻤다...
그리고는 면접도 보았다...
전혀 떨리지 않은 면접...
다만 같이 나랑 면접보셨던 분들이 내가 지각하는 바람에 조금 늦게 들어가신 것이 상당히 죄송하다...
(이 지면은 빌어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어찌되었든....
2차 합격발표날을 기다리는 동안 너무 긴장을 했다...
게다가 발표날을 잘못알고 있는 바람에....ㅡㅡ;;

그리고는 2차 합격자발표날....

오후 3시에 웹페이지상으로 발표가 이루어졌다...
이름입력하고.... 주민번호 입력하고......엔터...

두.
두.
두.
두.
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합격이요~~~





합격이다!!!!
캬캬캬캬...
그렇게도 하고 싶던 영화제 자원봉사..드디어 하게 되었다... ㅋㅋ
벌써 싸이클럽에 모임까페가 형성되고..
아 설레여...
나이 26에 이렇게 설레이다니 ㅋㅋㅋㅋ

신나게 놀아보련다!!!!!
S2an군 화이팅이삼!!!!


반응형

'일상 > Blah Bl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Simon을 만나다!!!  (2) 2007.09.20
D-War 다시보기...(부제 : 영화는 영화관에서)  (2) 2007.08.03
2007년 하반기 Sean군의 계획서...  (2) 2007.07.18